CEO 인사말
"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
안녕하십니까?
영스카이(주) 대표 이영원 입니다.
영스카이㈜는 1978년 youngkorea의 개인회사에서 일회용 라이터 생산으로 출발하여 국내 최초 일회용라이터 및 프라스틱 주입용 라이타를 국내 최초개발 생산하여 수출,군납,내수로 전념 생산 하였으며, 1995년 이후로 영스카이㈜로 법인전환하여 금형제작,프라스틱사출 공장 및 자동 생산 시설을 증설하여 라이터 생산은 물론 필기류 및 사무 용품 선물용품 개발과 함께 종합 판촉물 제조 회사로 발전하여 왔습니다.
" 다른이들 보다 먼저 움직이고
항시 새로운것에 도전하라! "
영스카이는 국내 유리 밀폐용기 전문생산 업체인 ㈜삼광유리와 총판점 계약을 맺어 유리 밀폐용기를 판촉시장에 새롭게 추가 하였으며, 그 판매의 경험으로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차별화된 분리형 뚜껑(세척과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닫고 직접 넣을 수 있는)을 수년간의 노력으로 개발하여 국내는 물론 국제 특허를 출원획득하여 타사에는 없는 새로운 제품을 추가 하였고 그를 기반으로 주방용품 생산 판매도 시작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청와대와 관련 업무를 성실히 한 공로로 대통령실장이 직접 영스카이(주) 회장님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모습
"서로 협력하여 일하라!"
서로서로 도와야 우리나라 제조업은 살 수 있습니다. 영스카이는 자체 개발 특허 뿐아니라 좋은 제품을 선별, 판매 대행하여 상생의 길을 열고 있습니다.특히 새로운 모바일 시대를 맞이하여 스마트폰 악세서리 원톡,투톡,스마트링을 필두로 카드를 쉽게 보관하며 거치기능이 있는 터치C 및 포켓톡 등의 제품을 특허 또는 독점 판매 대행의 방식으로 공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 을 최우선으로 하라! "
앞으로도 영스카이는 개발전담 부서를 확대 운영하여 수요자가 원하는 가격대비 최고성능의 제품을 공급하겠습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차별화된 기획 제품으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특히 재고 비축이 불가능한 타사들과는 다르게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한 수요자를 위한 주요 제품을 비축, 당일 주문 당일 출고 가능한 제품을 확대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청와대 납품을 수 년간 계속 진행해온 노하우로 한분 한분을 소중히 할 것이며, 오늘보다 내일, 내일 보다 더 먼 미래를 위하여 노력하며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엇이든 상담하십시요
늘 만족하실겁니다!"